올원뱅크 어플을 이용하기 위해 권한 설정을 하던 도중 실수로 허용하지 않음 옵션을 클릭했거나 구버전이라서 혹은 알 수 없는 원인에 의해서도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등장하며 앱 이용이 불가능해지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.
이번 글에서는 위와 같은 현상의 해결법을 정리해보고 올원뱅크 앱을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.
1. 앱 권한 설정
1. 위의 메시지에서 우측의 권한설정 버튼을 눌러주시면 갤럭시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애플리케이션 정보 페이지로 들어가집니다. 여기서 붉은 네모 박스로 표시한 권한 부분 탭에 진입해주세요.
2. 여러 종류의 권한 중 파일 및 미디어, 전화 두 종류는 반드시 허용이 필요한데요. 둘 중 허용되지 않음 부분에 있는 메뉴를 클릭해줍니다.
3. 권한을 허용으로 체크하여 바꿔준 뒤, 뒤로 가기를 해줍니다.
4. 전화, 파일 및 미디어 메뉴가 모두 허용됨에 있는지 확인을 해주셨으면, 앱 재실행을 진행하면 완료됩니다.
2. 앱 업데이트 / 앱 삭제 후 재설치
현재 사용하는 앱이 구 버전이라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에도 위의 메시지가 뜰 수 있는데, 이 경우에는 스토어로 가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면 해결됩니다.
다만, 권한 설정 및 버전에도 모두 이상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데 위의 오류 메시지가 등장하는 경우가 간혹 있을 수 있습니다. 이 경우에는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해주신 뒤 재설치해주셔야 합니다.
이 방법들로 올원뱅크 앱 실행 문제가 해결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. 글을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댓글